> 고객지원 > A/S문의
 
 
작성일 : 13-05-08 17:32
군산 모초등학교 CCTV AS 작업장면
 글쓴이 :
조회 : 4,859  

먼저 CCTV가 고장이 발생하면

라인인포에 전화를 주거나 삼성제품이라면 삼성 고객센터 1588-5772번으로 고장접수를 합니다.

그러면 저희  AS기사가 출동하여 신속하게 점검 및 수리를 하게 됩니다.

아래 사진들은 출동후 작업 장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먼저 학교를 방문합니다.



장비를 들고 학교 안으로 걸어가고 있습니다.



행정실을 찾아 갑니다.



DVR과 장비가 설치된 장소를 갑니다.



장비를 체크하기 위해 장비들을 확인 합니다.



이상이 발생하여 학교 옥상에 올라가서 카메라를 점검합니다.



카메라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카메라가 이상이 생겨 교체하고 있습니다.



교체 완료 후 빗물이 들어가지 않게 실리콘을 사용하여 방수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교체 완료후 장면 입니다.



이제 DVR 장비로 와서 이상유무를 다시한번 체크하고 원격으로 접속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원격으로도 잘나오고 있네요...이제 모든 작업이 완료 되었네요.



이제 모든 작업이 완료 되엇네요.

주변정리하고 행정실에 설명드리면 AS가 마무리 됩니다.



 
   
 

(주)라인인포  063)253-7733